2024.11.23 (토)

  • 맑음동두천 -0.9℃
  • 구름조금강릉 5.2℃
  • 맑음서울 2.6℃
  • 맑음대전 0.6℃
  • 맑음대구 1.8℃
  • 맑음울산 6.9℃
  • 맑음광주 4.4℃
  • 맑음부산 7.8℃
  • 맑음고창 -0.2℃
  • 구름조금제주 11.1℃
  • 맑음강화 1.8℃
  • 맑음보은 -1.9℃
  • 맑음금산 -1.2℃
  • 구름조금강진군 6.3℃
  • 맑음경주시 1.9℃
  • 맑음거제 5.3℃
기상청 제공

시장 포화 상태의 흐름을 바꾸다: 독특한 카지노 게임을 제공하는 BGaming

  • No : 233955
  • 작성자 : Outlookindia
  • 작성일 : 2024-11-22 17:18:52

소수의 게임 플랫폼 제공업체가 전체 시장을 장악하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오늘날에는 수백 개의 게임 스튜디오가 매달 새로운 온라인 게임을 출시하고 게임 애그리게이터를 통해 플레이어가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카지노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휴대폰이나 컴퓨터에서 수천 개의 게임 타이틀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포화 상태인 게임 시장에서 게임 제공업체는 어떻게 눈에 띄게 될까요? 도타2 BGaming의 제품 소유자인 알렉산드르 샤벨은 플레이어에게 “특별한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라고 믿습니다.

끝없는 게임 선택의 폭
아이게이밍 시장의 수요 증가에 따라 이 분야에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하는 비즈니스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IBISWorld에서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온라인 카지노 및 기타 온라인 갬블링 사업을 포함하여 5,000개 이상의 기업이 아이게이밍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2024년에 3.6%의 성장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몰타에 본사를 둔 게임 개발사 BGaming은 창의성과 품질이 성공의 기본 요소라고 믿는 이게이밍 베테랑들이 2018년에 설립한 회사입니다. 도타2 공략 150개 이상의 슬롯 포트폴리오를 위한 새로운 게임을 디자인할 때 일반 플레이어의 참여뿐만 아니라 플레이어의 개별적인 욕구와 필요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둡니다.

“오늘날 플레이어들은 특별한 것을 찾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무한한 옵션에 지쳐 있으며 개인적이고 특별한 느낌을 주는 것을 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니티는 운영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브랜드 정체성에 부합하고 플레이어의 특정 선호도를 충족하는 맞춤형 게임을 개발합니다."라고 샤벨은 설명합니다.

혁신 수용
많은 소프트웨어 개발사가 기존의 방식에 얽매여 새로운 개발을 그저 지나가는 소음으로 치부하고 트렌드를 무시한 채 대량 생산된 게임만 계속 출시합니다. 하지만 BGaming은 혁신과 파괴를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이를 수용합니다.  F1 베팅

예를 들어, 이 회사는 암호화폐 갬블링 혁명을 플레이어에게 진정으로 독특한 것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BGaming의 맞춤형 암호화폐 통합 게임은 암호화폐 갬블링 업계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맞춤형 게임을 통해 운영자는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정으로 독특한 무언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카지노와 더욱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며, 이는 신뢰와 장기적인 충성도를 구축합니다.

“브랜드 게임을 제작하는 데 있어서 저희는 BGaming에서 구축한 프로세스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독점 브랜드 게임과 맞춤형 게임 개발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개선하고 최적화하여 이제는 이 분야에만 집중하는 전담 팀을 운영할 수 있을 정도로 발전했습니다. 

“BGaming 내에 별도의 스튜디오가 있는 셈인데, 이를 통해 30개 이상의 게임을 동시에 작업하고 매달 10~20개의 새로운 타이틀을 출시하면서 최고의 품질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업계 지식 활용
많은 게임 스튜디오가 지식을 힘으로 여기고 로드맵과 개발 노력을 1급 군사 기밀로 보호하는 반면, BGaming은 카지노 파트너, 운영자, 유명인, 인플루언서, 그리고 가장 중요한 플레이어 자신과의 협업을 모든 일의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포뮬러1 베팅 전략

예를 들어, BGaming이 더 넓은 갬블링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방법 중 하나는 스트리머와 협업하는 것입니다.

“이 협업은 실제 플레이어와 스트리머를 대상으로 게임을 테스트하는 데 매우 유용했습니다."라고 Shavel은 말합니다. “전 세계 1,000명이 넘는 참가자들의 실행 가능한 피드백을 통해 정식 출시 전에 게임을 미세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플레이어가 무엇을 원하는지 추측하는 데 그치지 않고 게임 개발 과정에 플레이어의 선호도를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BGaming이 업계 지식을 활용하고 협업하는 또 다른 방법은 카지노 운영업체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저희 성공의 큰 부분은 운영자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에서 비롯됩니다."라고 샤벨은 설명합니다. “브랜드 게임을 제작하는 것은 BGaming과 운영사, 그리고 가장 중요한 플레이어까지 모두가 윈윈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에 운영자의 로고를 넣는다는 것은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책임을 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맞춤형 경험을 제작하려면 플레이어에 대한 깊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BGaming에서는 플레이어의 행동, 선호도, NHL 베팅 트렌드를 분석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립니다. 하지만 이 작업은 저희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니라 플레이어를 잘 알고 있는 운영 파트너와 함께 하는 팀 작업입니다. 처음부터 함께 협력함으로써 게임의 모든 측면이 카지노의 브랜드와 비전에 완벽하게 부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BGaming과 파트너 브랜드 간의 협업은 게임이 완성되는 것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진정한 효과는 운영자가 이러한 맞춤형 게임을 프로모션 활동에 전략적으로 통합할 때 나타납니다. 게임을 특별 이벤트와 연계하거나 독점 프로모션을 만드는 등 이러한 노력은 플레이어와 게임 간의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어 전체 경험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듭니다.”

플레이어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게임 커스터마이징
BGaming의 턴키 게임과 커스텀 게임을 모두 사용하는 카지노 중 하나는 Blaze Casino입니다. 이 파트너십은 심층적인 사례 연구를 통해 실시간으로 결과를 분석했기 때문에 BGaming의 성공적인 게임 소프트웨어를 입증하는 가장 좋은 사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BGaming은 블레이즈 카지노의 사례 연구를 발표했는데, 이 카지노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GGR이 최대 80%까지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맞춤형 콘텐츠의 진정한 힘을 보여줍니다."라고 샤벨은 말합니다.

2023년에 발표된 이 연구에 따르면 블레이즈는 파트너십을 통해 베팅 횟수, 플레이어 리텐션, 전반적인 카지노 성과와 같은 중요한 지표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이 연구는 블레이즈 카지노의 첫 번째 커스텀 게임인 블레이즈 밀리언을 포함하여 BGaming이 제공한 5개의 게임 데이터를 추적한 결과, 한 달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카지노는 GGR이 4배 증가했으며 기타 중요한 KPI가 크게 증가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순히 맞춤형 게임을 만드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샤벨은 설명합니다. “게임을 사용하는 방법도 중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운영자가 이러한 독점 타이틀을 프로모션 활동에 전략적으로 통합하면 플레이어 참여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레이즈 카지노와의 파트너십은 협업을 통해 운영자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새로운 패러다임의 게임 만들기
BGaming은 최근 AI 기반 이게이밍 인텔리전스 서비스인 Roobet 및 Casinolytics와 협력하여 최초의 유명인 브랜드 슬롯인 스눕독 달러스를 개발 및 출시했습니다. 샤벨에 따르면, 스눕독과 같은 상징적인 유명인을 영입할 수 있었던 것은 고품질의 독점 게임을 만들기 위한 BGaming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라고 합니다. 

“저희의 브랜드 슬롯인 스눕독 달러스가 출시되는 순간부터 히트작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저희는 최고의 성과를 거둔 게임의 검증된 수학과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게임을 개발했지만, 흥미진진한 새로운 요소도 추가하여 더욱 매력적인 게임으로 만들었습니다. 

“물론 스눕독과 같은 글로벌 아이콘을 게임에 도입한 것도 큰 매력입니다. 스눕독은 현재 가장 영향력 있는 유명인 중 한 명으로, 플레이어들이 스눕독의 참여만으로도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어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게임의 유기적인 인기가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그리고 플레이어가 얼마나 자주 돌아올지는 계속 주시할 것입니다. 저희는 티어 1과 티어 2 지역, 암호화폐 프로젝트, 하이 롤러 시장을 타겟으로 변동성이 큰 슬롯과 충분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게임을 설계했습니다. 

“또한 마케팅 전략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트리머들이 자신의 시청자에게 이 게임을 소개하는 것을 좋아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브랜드 슬롯에 대한 영감을 어디서 얻었느냐는 질문에 샤벨은 “영감은 노력을 통해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즈니스에서는 노력을 기울이고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약
온라인 카지노 시장은 2024년에 351억 3천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간 성장률이 5.56%로 예상되는 아이게이밍 시장은 2029년에 460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온라인 카지노가 플레이어의 참여를 유도하지 못하는 콘텐츠로 포화 상태에 이르면서 시장은 예년에 비해 더딘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시장에 진입하면서 게임은 상품이 되었고, 전통적인 제작 방식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습니다. 수천 개의 유사한 게임으로 과포화된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파괴적인 기업은 플레이어 중심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채택하여 새로운 게임 플레이 패러다임을 창출함으로써 성공할 수 있습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혁신학교? 혁신은 개뿔! 애들 학력만 퇴행중! 교무실 커피자판기, 교사 항공권 구입에 물 쓰듯...특혜 불구 학력은 뒷걸음 일반학교에 비해 연간 1억4,000~1억5,000만원을 특별히 지원받는 서울형 혁신학교가 예산을 엉뚱한 곳에 쓰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특별예산(학교운영비)으로 교사실의 각종 책장이나 가구를 구입했고, 수백만원을 들여 학습자료 저장용 USB와 외장하드를 사서 나눠 갖은 사실도 밝혀졌다. 교무실 커피자판기를 구입하는데 특별예산을 쓴 혁신학교도 있었다. 이밖에도 여직원 휴게실 가스보일러 교체, 부장교사 워크숍 항공권 구입, 교직원 전체 체육복 구입 등 본래 목적과는 거리가 먼 곳에 특별예산을 물 쓰듯 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학생들에 대한 선심성 예산 집행 정황도 나왔다. 일부 혁신학교에서는 학생 티셔츠 구입, 진공청소기 구입 등에 특별예산을 수백만원씩 사용했다. 학생들의 생일축하용 떡케익 구입비용으로 매달 70~90만원을 사용한 곳도 있었다. 반면 서울형 혁신학교의 학력은 일반학교에 비해 오히려 뒷걸음질 친 것으로 확인됐다. 이런 내용은 서울시교육청이 새누리당 강은희 의원에게 제출한 2012년 혁신학교 정산서 통합지출부를 통해 밝혀졌다. 서울형 혁신학교는 곽노현